여름이 와도 여름이 가도 계~속되는 KEB하나은행의 환전 이벤트

KEB하나은행이 다음달 31일까지 '늦캉스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EB하나은행)

[데이터이코노미=문경호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이 다음달 31일까지 늦은 해외 바캉스를 준비 중인 손님들을 위해 '늦캉스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고 5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주 40시간 근로 문화 확대로 여름철 여행 극 성수기를 피하고 추석연휴에 맞춰 비교적 한적한 휴가를 희망하는 실속파 늦깎이 바캉스 수요층을 겨냥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베트남, 태국, 대만,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주요 동남아 관광지 5개국 통화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새로운 관광 선호지로 부상한 러시아의 루블화를 미화 1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아이패드프로(1명), 다이슨슈퍼소닉헤어드라이어기(2명), 관광상품권 30만원권(3명)의 경품을 제공한다.

위의 6개국 통화 외(外) 통화를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모든 하나멤버스 손님들에겐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만 하나머니(100명) 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외국 통화를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손님들에게는 신라 온라인 면세점 10만원권(7만원+신규가입 시 추가 3만원) 적립쿠폰도 증정한다.

KEB하나은행 외환마케팅부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고의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써 여름성수기를 피해 늦캉스를 계획중인 실속파 해외여행 손님들에게 또 하나의 혜택을 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손님의 기쁨’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로 손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