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닥터리본 아르지닌 플러스’ 런칭
휴온스, ‘닥터리본 아르지닌 플러스’ 런칭
  • 김세진 기자
  • 승인 2019.09.06 0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한 포로 간편하고 맛있게 L-아르지닌 2000mg 섭취
휴온스가 론칭하는 ‘닥터리본 아르지닌 플러스’ (사진=휴온스)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휴온스(대표 엄기안)가 시카고의원 정소담 원장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리본(Dr.Reborn)’을 런칭하고 첫 번째로 ‘닥터리본 아르지닌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닥터리본’은 휴온스의 제약 및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력과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천하며 SNS 인플루언서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정소담 원장의 건강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닥터리본’의 첫 번째 제품인 ‘닥터리본 아르지닌 플러스’는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L-아르지닌’ 2000mg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깐깐하게 엄선한 국산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레몬맛의 가루 타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엽산, 브로멜라인, 케르세틴 등을 배합해 놓치기 쉬운 이너뷰티까지 챙길 수 있도록 했다.

‘L-아르지닌’은 인체를 구성하는 20종의 아미노산 중 하나로, 대사 시 ‘산화질소(NO)’를 생성해 단백질 합성과 신진대사 활성을 돕는다. 

일반적으로 체내에서 합성되지만 건강상태에 따라 합성이 제한되거나 불충분해 외부 섭취가 필요한 조건부 필수 아미노산으로, 최근 남녀노소 모두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시카고의원 정소담 원장은 “휴온스의 제약 및 건기식 연구·개발력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누구나 맛있고 간편하게 한국인에게 필수적으로 필요한 ‘L-아르지닌’을 섭취할 수 있는 ‘닥터리본 아르지닌 플러스’를 개발, 출시하게 됐다” 며 “원료부터 배합까지 깐깐하게 개발한 ‘닥터리본 아르지닌 플러스’로 다이어트, 환절기 등에 지친 몸에 활력과 에너지를 불어넣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닥터리본 아르지닌 플러스’는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끈 ‘닥터 발란스 뷰티-허니부쉬 곤약젤리’에 이은 휴온스와 정소담 원장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관심이 뜨겁다.

‘닥터리본 아르지닌 플러스’는 시카고의원에서 운영 중인 ‘닥터 발란스 뷰티’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