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2 15:31 (금)
쿠팡, 클럭 마사지기 추석패키지 사전예약
쿠팡, 클럭 마사지기 추석패키지 사전예약
  • 김세진 기자
  • 승인 2019.09.09 0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0세트 한정, 추석연휴 시작 전날 11일 오전 중 상품 수령
쿠팡이 추석전까지 배송받을 수 있는 '클럭 미니 마사기기 추석패키지를 판매한다. (사진=쿠팡)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쿠팡이 오늘까지 ‘클럭 미니 마사지기 추석패키지’를 사전 예약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클럭 미니 마사지기 추석패키지’는 마사지기 본체와 리모컨, 교체용 기본, 큰 패드 각각 4개로 구성돼 있으며 정가 대비 42% 할인된 가격에 5000세트 한정으로 쿠팡에서 단독 판매된다. 

사전예약 기간 내 구매 고객은 추석 연휴 시작 전날인 11일 오전 중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클럭 미니 마사지기’는 USB 충전식으로 무선 사용이 가능하고 휴대가 간편하며 특히 탈부착식 본체, 패드로 위생적 관리가 가능하며, 목 뒤, 손목과 같은 좁은 부위에 적합한 기본 패드와 허리, 등과 같은 넓은 부위에 적합한 큰 패드를 본체 하나로 호환할 수 있어 원하는 부위에 맞는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다. 

공성아 데일리앤코 대표는 “명절은 가정의 달 못지 않게 마사지기 선물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라며, “빠른 배송과 고객 서비스에 강점을 가진 쿠팡과 함께 이번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쿠팡 이병희 시니어디렉터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감사 인사를 전하거나, 명절준비로 지친 가족, 지인들에게 이번 패키지가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의적으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제안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