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2일 상상마당의 문화프로그램 모은 복합문화 축제 마련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 메인 포스터 (사진=KT&G)

[데이터이코노미=문경호 기자] KT&G(사장 백복인)가 다음달 12일 강원도 춘천 의암호 앞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신진 아티스트 발굴과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목표로 2012년에 시작해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최 정상급 뮤지션들의 공연과 관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마련돼‘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페스티벌’이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올해는 상상마당 홍대·논산·춘천·대치의 다채로운 문화프로그램을 한자리에서 소개하는 ‘복합문화페스티벌’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디밴드의 성장을 돕는 ‘밴드디스커버리’, 시각예술 지원프로그램 ‘SKOPF’, 지역 상생 장터 ‘호반장’ 등 상상마당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춘천에서 경험해 볼 수 있다.

야외 공연장에선 ‘크러쉬’, ‘카더가든’, ‘잔나비’ 등 국내 최정상 뮤지션의 라이브 무대가 펼쳐지며 실내 공연장에서는 신진 뮤지션 지원 프로젝트인 ‘KT&G 상상마당 밴드 디스커버리’를 통해 발굴된 ‘버둥’, ‘프롬올투휴먼’의 무대가 준비돼 있다. 

또한 서울시립대 청년작가들과 협업해 야외 조각전을 선보이는 공간도 마련된다.

‘2019 상상실현페스티벌’의 1차 티켓 판매는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으로 매진된 바 있으며 27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차 판매가 시작된다. 

티켓 가격은 3만 원으로 KT&G 상상마당 춘천의 카카오 플러스친구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자세한 페스티벌 정보는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G 관계자는 “이번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상상마당의 대표 프로그램을 선보여 올 가을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행사 티켓 수익금은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