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부천지점 오픈 경기 서부지역 고객 접근성 강화
페퍼저축은행, 부천지점 오픈 경기 서부지역 고객 접근성 강화
  • 문경호 기자
  • 승인 2019.09.28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의 ‘마이크로 허브’ 상동로 위치,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 동시에 극대화
수도권 남부 지역에 집중되어 있던 지점 수도권 전지역으로 확대, 영업력 강화 전망
페퍼저축은행이 26일 부천지점을 오픈했다. (사진=페퍼저축은행)

[데이터이코노미=문경호 기자] 페퍼저축은행(대표 장매튜)이 경기 서부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을 강화하고 서비스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26일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에 위치한 메가플러스빌딩에 ‘부천지점’을 신규 오픈하고 개점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기념 행사 직후에는 페퍼저축은행 임원 및 지점 직원들이 모두 함께 인근 거리에서 지역 고객들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펼치며 개점소식을 적극적으로 알렸다.

오픈을 기념하여 페퍼저축은행에서는 부천지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 한해 1000억원 한도로 연 2.74%(세전, 복리기준)의 정기예금 특판을 실시한다.

페퍼저축은행은 부천지점 신규 오픈을 계기로 경기 서부지역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고 지점 방문 고객들의 서비스 편의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통해 경기 남부 지역에 집중되어 있던 이용 고객이 수도권 전 지역으로 확대되면서 영업 실적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부천은 서울과 인천 사이에 위치한 수도권 핵심 지역 중 하나다. 특히 페퍼저축은행 부천 지점이 위치한 상동로는 인근에 부천 시청을 비롯해 대형 쇼핑센터(현대백화점, 홈플러스), 부천시외버스터미널 등 다양한 상업 시설이 밀집해 있는 부천의 ‘마이크로 허브’라고 할 만한 지역이다. 

또 이 지역은 상동지구, 중동 신도시, 인천 삼산 신도시 등 새롭게 조성된 주거 시설이 밀집되어 있어 향후 부천 지점을 찾는 신규 고객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페퍼저축은행 장매튜 대표는 “이번 새롭게 문을 연 부천 지점은 점주권 리테일 영업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며 “단순히 금융 영업 활동에 그치지 않고 부천 지역 사회와 상생하고 동반 성장하는 서민금융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