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전임직원 대상 ‘청렴경영교육’ 실시
휴온스, 전임직원 대상 ‘청렴경영교육’ 실시
  • 문경호 기자
  • 승인 2019.10.0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 청렴도·투명도 제고… 임직원 준법의식·청렴의식 고취
휴온스가 청렴한 경영을 위해 국민권익위원회가 주관하는 '기업청렴경영교육'을 실시했다. (사진=휴온스)

[데이터이코노미=문경호 기자] 휴온스(대표 엄기안)가 경영 청렴도와 투명도를 제고하기 위한 노력을 적극 펼치고 있다.

휴온스는 지난 1일 판교 글로벌 R&D센터 대강당에서 70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권익위원회가 주관하는 ‘기업청렴경영교육’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교육은 휴온스가 ISO37001 인증 획득 기업으로 임직원 모두가 글로벌 수준의 윤리의식을 함양하고, 청렴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 확립, 투명하고 공정한 조직문화 개선, 청렴도 향상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휴온스는 사회책임윤리경영연구소의 정운용 소장을 초청해 ‘기업·직무 윤리와 조직문화’를 주제로 한 ‘윤리경영의 필요성’과 ‘조직의 청렴 문화 확산의 중요성’에 대해 강의했다.

휴온스는 이날 교육에 앞서 부패방지책임자로 엄기안 대표이사를 임명,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하나된 마음으로 준법 문화를 강화하고 글로벌 윤리의식을 함양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또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CP)의 자율준수관리자로 정도경영실 이유찬 이사를 임명했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구성원 모두가 청렴실천 의지를 더욱 높이고 부패방지 및 윤리경영을 중시하는 등 청렴문화 정착을 통한 청렴한 조직문화 형성에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