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VC테솔, 온라인테솔 평생패키지로 평생직장 꿈꾸다
WVC테솔, 온라인테솔 평생패키지로 평생직장 꿈꾸다
  • 송인성 기자
  • 승인 2019.10.0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정부에서 방과후교사 채용 확대, 사교육 시장의 변화로 교육업계 및 교육자들이 시시각각 변화에 대응하고 있다. 특히 영어교사의 자질과 스펙의 다양성이 강조되어 영어교사 의존도가 높아만 가고 있다.

이에 영어교사 및 강사를 꿈꾸는 취업 준비생, 현직 교사들은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고 자기계발을 하고 있다. 때문에 최근 테솔자격증은 영어강사 자격증으로 취업과 창업에 경쟁력을 불어넣고 있으며, 수강생들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직장인들과 육아를 병행하는 선생님들은 접근방법이 쉽고 시공간의 제약이 덜한 온라인테솔로 눈을 돌리고 있다.

테솔(TESOL)은 영어교사, 영어강사, 방과후영어교사 등 영어교강사 채용 시 우대 스펙 자격증으로 쓰여지고 있으며 영어교습소, 영어학원 창업, 영어공부방 창업 시에도 활용 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또한 비영어권 나라의 사람들에게 영어를 효과적으로 가르치기 위한 영어교육법을 배우는 과정으로 ‘영어 읽기, 쓰기, 듣기, 말하기’ 등 영어교수법과 영어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배울 수 있어 영어교육 분야 기관에서 채용 시 우대조건으로 꼽고 있는 영어자격증 종류이다.

미국 국공립 위나치밸리 대학교의 테솔(TESOL) 정규과정은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 돼 영어강사, 영어교사 등 영어 교육 종사자 뿐만 아니라 취업준비생, 경력단절여성 직장인, 주부, 학생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여기에 WVC테솔은 수강기간, 담당 매지져 배정, 전화영어, 아포스티유공증 발급 등 평생패키지를 통해 취업과 창업을 지원해주고 있다.

미국 국공립 대학 WVC 테솔 관계자는 “온라인 테솔자격증 과정은 영어교사, 영어강사 뿐만 아니라 자기계발을 하고자 하는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합격 이후에도 취업 및 창업의 성공을 위한 지원을 통해 합격생들의 최종 목표인 취업과 창업을 책임지는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