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월드가 오는 17일 부터 12월 31일 까지 달착륙 50주년을 맞아 '스투피 인 루나'패키지를 판매한다. (사진=롯데호텔)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롯데호텔월드가 인류 달 착륙 50주년을 맞아 잠실을 찾아온 스누피와 함께 하는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스누피 인 루나(Snoopy in Luna)’ 패키지는 잠실에 위치한 롯데뮤지엄과 석촌 호수에서 지구에서 가장 유명한 비글인 스누피를 만나볼 수 있어 흥미로운 가을철 호캉스를 찾는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우선 롯데월드타워 8층에 위치한 롯데뮤지엄에서는 스누피 달 착륙 50주년 기념 특별전인 <투 더 문 위드 스누피(To the Moon with Snoopy)>가 펼쳐진다. 

나사(NASA)는 1969년 아폴로 10호를 달로 쏘아 올리면서 당시 인기 절정이었던 만화 《피너츠(Peanuts)》의 주인공 이름을 따온다. 

달 착륙선은 ‘스누피’, 사령선은 ‘찰리 브라운’으로 이름 붙였는데 달 착륙의 최종 리허설이었던 아폴로 10호의 성공을 바탕으로 아폴로 11호의 ‘닐 암스트롱’이 달 표면에 발걸음을 내딛을 수 있었다.

이번 특별전은 이처럼 스누피와 함께한 달 착륙의 역사를 보여주는 특별전시와 피너츠의 캐릭터로 작업한 케니 샤프(Kenny Scharf)와 앙드레 사라이바(André Saraiva)의 회화를 최초로 공개한다. 

또한 50년 전 달 착륙을 이끌어낸 피너츠에게서 영감을 받은 국내외 현대 미술 작가들의 신작 100여점도 함께 전시되어 인류의 위대한 도전과 꿈을 공유한다.

이달 27일까지 석촌호수에서 진행되는 공공미술 ‘루나 프로젝트’도 또 하나의 즐길거리이다. 

‘루나 프로젝트’는 스누피와 아티스트 그룹 스티키몬스터랩이 최대 16m의 초대형 벌룬 등으로 만든 7개의 대형 우주 캐릭터를 통해 50년 전 달로 떠난 아폴로 우주선과 우주행성들의 모습을 재구성했다. 

풍성한 볼거리를 가장 편안히 즐길 수 있는 ‘스누피 인 루나’ 패키지는 롯데호텔월드의 디럭스룸 1박과 롯데뮤지엄의 <투 더 문 위드 스누피> 전시 티켓 2매, 한정판 스누피 인형 1개 및 롯데호텔월드 1층에 위치한 ‘라운지 앤 브라세리’에서 즐길 수 있는 핫초코 세트로 구성되었다. 

‘스누피 인 루나’ 패키지는 21만원부터 판매된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전시회 티켓과 굿즈 추가 구매는 롯데뮤지엄에서 현장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