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해당 일수의 절반 이상 출석하면 600명에 커피 모바일 상품권 제공

NH농협은행이 오는 2020년 7월까지 '올원뱅크' 고객 대상으로 프리미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NH농협은행)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이 15일부터 2020년 7월 31일까지 매월 ‘올원뱅크’고객을 대상으로 올원뱅크 '프리미엄(Free-mium)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원뱅크 프리미엄(Free-mium)이벤트 달력에서 출석체크 스탬프를 해당 월의 50% 이상 찍은 고객 중 매월 6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지난달 20일 출시한 올원뱅크 '프리미엄(Free-mium)서비스'는 ▲드라마/예능 다시보기 ▲웹툰/웹소설 무료 감상 코인 지급 ▲오프라인 매장 할인쿠폰 제공 ▲매주 핫딜 인기 제품 파격 할인가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고객 수가 출시 20일 만에 10만 명에 달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농협은행 디지털채널 김남열 부장은 “앞으로도 올원뱅크 이용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올원뱅크 프리미엄 이벤트 게시판이나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