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이 재큐어랜드로버코리아와 함께 시승체험 행사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롯데호텔서울)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16일 롯데호텔서울이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와 함께 레인지로버 시승 체험을 할 수 있는 ‘서울 로드 트립 바이 랜드로버(SEOUL Road Trip by Land Rover)’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에 투숙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라이빗 서비스로, 전담 기사가 운전하는 프리미엄 럭셔리 SUV를 시승하며 레인지로버만의 매력을 경험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호텔업계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시승 체험 서비스로 편안한 호캉스와 함께 SUV를 타고 서울 시내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도 감상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승 코스는 롯데호텔서울에서 출발해 아름드리나무와 북악산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서울 대표 드라이브 코스인 '북악팔각정 코스'와 서울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N서울타워가 한눈에 보이는 '남산 코스' 중 선택할 수 있다. 소요 시간은 약 1시간이다.

투숙 기간 내 1회 신청 할 수 있는 시승체험 서비스는 오후 3시 30분부터 1일 총 4회 운영되며 최대 탑승인원은 4인으로 사전 예약은 필수이며 유선 및 호텔에서 예약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