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인 외화예금 4가지 상품 가입고객 대상으로 모두투어 여행상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신한은행이 모두투어와 함께 '외화예금 Four-You 이벤트'를 12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대표적인 외화예금 4가지 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모두투어와 제휴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외화예금 Four–You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외화예금 Four–You’이벤트는 해외여행ㆍ유학ㆍ직구 등 고객의 다양한 목적에 맞춰 구성한 4가지 외화예금 추천 상품으로 오는 12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신한은행은 이번 이벤트에서 외화 체인지업 예금 또는 글로벌주식 More 외화예금에 연결해 체인지업 체크카드를 발급한 고객, 달러 More 환테크 적립예금 가입고객, 모아 More 환테크 회전 정기예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모두투어 여행상품 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가입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는 마이신한포인트 5000포인트 적립 및 모두투어 투어 마일리지 5000마일리지를 제공하며 모두투어에서는 여행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금액 200만원당 달러북 1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한다. 미화 20달러로 구성된 달러북은 선착순 100권 한정으로 제공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다양하게 준비한 외화예금 상품을 가입하시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모두투어와 제휴를 맺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관심사항에 발맞춘 외환상품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