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가 오는 28일 부터 다음달 1일 까지 5일 까지 얼리버드 연말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사진=롯데호텔)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롯데호텔제주가 가성비와 가심비를 꼼꼼히 따지는 여행객을 위해 오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5일 동안 얼리버드 연말 패키지 ‘얼리 디셈버(Early December)’를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전에 예약하고 12월 한 달간 투숙할 수 있는 이 패키지는 디럭스 가든 룸 1박, 플레이토피아 ‘VR 체험존’ 입장권 2매, 미니바 무료 이용 1회, 해온 스위밍 쿠션 1개의 혜택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박 기준 19만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상기 구성에 조식 2인을 추가할 경우 가격은 23만 원부터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하면 1박당 1만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롯데호텔제주 본관 6층에 위치한 국내 호텔 최대 규모의 멀티 놀이 공간 ‘플레이토피아’는 VR 체험존,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 패밀리 락 볼링장 ‘가인’ 등으로 구성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로 가득해 롯데호텔제주를 가장 많이 찾는 가족 단위 고객으로부터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패키지 이용객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VR 체험존에는 생생한 입체감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의 VR 기기가 마련되어 360도의 영상이 지원되는 다양한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은 상기 특전 외에도 롯데호텔제주가 특별히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사계절 온수풀 ‘해온’, 실내 수영장, 헬스장, 사우나 등의 부대시설 2인 입장 ▲롯데몰 김포공항점 주차권 1매 ▲롯데호텔제주 발레파킹 서비스 1회 ▲롯데호텔제주 레스토랑 10% 할인 등의 혜택으로 호텔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호텔을 떠나는 순간까지 시종일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외에도 디럭스 테라스 오션 룸 혹은 프리미어 오션 룸을 이용하는 고객은 투숙 중 1회에 한해 투숙객 전용 프라이빗 라운지인 ‘풍차 라운지’ 2인 혜택까지 얻어갈 수 있다.

패키지는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유선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한정 기간 동안 한정 수량 판매되는 상품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