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구매고객 대상 4만원 상당 정품 에센스 증정

휴온스내츄럴이 '이너셋'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 기념 행사를 연다. (사진=휴온스)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휴온스내츄럴의 피부건강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이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하며 유통채널 다각화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한 ‘이너셋’ 품목은 ▲허니부쉬 스킨솔루션,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 ▲예뻐지고 19, ▲아름답고 19, ▲갸름수, ▲곤약젤리 등으로 피부 이너뷰티 관련 특허 성분인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HU-018)’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부터 맛있고 가볍게 이너뷰티를 챙길 수 있는 제품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휴온스내츄럴은 ‘이너셋’의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모든 구매 고객에게 4만원 상당의 주름·미백 기능성 화장품인 ‘허니부쉬 에센스’ 정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너셋 관계자는 “국내에서 피부 이너뷰티 신소재로 각광받고 있는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의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알리고, 대표적인 K-이너뷰티 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해 면세점 입점을 추진했다” 며 “전세계40여개국 120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롯데면세점에 입점한 만큼 글로벌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이너셋’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한 ‘이너셋’은 식약처에서 개별인정을 획득한 피부 관련 식물성 이너뷰티 신소재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HU-018)’을 주원료로 한 이너뷰티 브랜드로 2017년 국내에 런칭한 이래 H&B스토어, 홈쇼핑, 백화점 등을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전속모델 배우 김민정의 뷰티템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