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일부터 12월까지 할인...3명 모이면 25%, 2명 모이면 20%, 1명 15% 혜택

다비치안경이 12월 31 까지 고3수험생들을 위한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다비치안경체인)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은 다가오는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들을 위한 ‘고3GO3 수험생 여기 붙어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다비치안경은 매년 수험생을 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 왔으며, 수능 이 후 할인 혜택을 드렸던 과거와 달리 올해에는 수능 전 1일 부터 다비치안경만의 차별화된 전문 검사와 시력 교정을 통해 시험을 잘 치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31일까지 전국 다비치안경체인에서 진행 되며, 수험생을 포함한 고객이 모여서 구매 할수록 할인율이 더 커진다. 

할인폭은 3명이상일 경우 25%, 2명일 경우 20%, 수험생 혼자 온 경우에는 15% 할인 된다. 자세한 내용은 다비치안경 공식 온라인스토어 '다비치마켓’을 방문해 확인 가능하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2020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응원하고 격려할 수 있도록 기획 됐다”라며 “수능에 응시하는 모든 수험생들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다비치안경이 함께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