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사푼사푼 카페 시그니처 메뉴 ‘진생치노’ 분말로 출시
홍삼의 깊은 풍미와 우유의 부드러움으로 고급 분말 음료 시장 공략

KGC인삼공사가 출시한 라떼로 즐길 수 있는 홍삼 제품 '진생치노' (사진=KGC인삼공사)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KGC인삼공사가 실내에서 간편하게 부드러운 홍삼 카푸치노를 즐길 수 있는 ‘정관장 진생치노’를 본격적으로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정관장 진생치노’는 정관장 홍삼의 그윽한 풍미에 우유의 부드러움을 함께 느낄 수 있게 만든 프리미엄 분말 음료로,정관장 6년근 홍삼을 분말화해서 홍삼 본연의 맛과 함께 고급 라떼크리머를 함유하여 신선하고 진한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진생치노’는 정관장에서 운영하는 카페 ‘사푼사푼’에서 판매하는 시그니처 메뉴로 이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이 가정이나 사무실 등에서도 마실 수 있게 해달라는 지속적인 요청으로 분말음료 제품 출시까지 이루어졌다.

‘진생치노’라는 이름은 인삼을 뜻하는 ‘진생(ginseng)’과 거품이 많은 우유를 넣은 커피를 뜻하는 ‘카푸치노 (Cappuccino)’에서 따왔다.

‘정관장 진생치노’는 기호에 따라 진생치노 그대로 즐기거나, 우유, 두유, 또는 스틱 원두커피 등과 함께 즐기면서 다양한 맛을 내는 것도 특징이다.

KGC인삼공사 H&B사업팀 남궁주원 팀장은 “진생치노는 정관장 카페 사푼사푼의 시그니처 메뉴로 예전부터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운 메뉴였다”면서 “정관장 진생치노 출시로 많은 분들이 보다 간편하게 가정이나 사무실 등에서 사푼사푼의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정관장 진생치노’의 가격은 2만원으로 20g포장 10포로 구성되어있으며 전국 사푼사푼 매장 및 정관장 직영점과 백화점, 면세점 정관장 매장 및 정관장 온라인몰 정몰 등에서 구매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