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가집 포장김치’ 총 16.5kg를 3회에 걸쳐 배송하는 김치 정기배송 서비스 

GS샵이 올 겨울 김장김치를 간편하게 마련할 수 있는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GS샵)

[데이터이코노미=이상호 기자] GS샵(대표 허태수)이 결제 한번으로 3번에 나눠 김치를 배송 받을 수 있는 ‘달달마켓X종가집’ 김치 정기배송 방송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3일(수) 오후 12시 30분, 2시 40분, 4시 30분, 밤 11시 40분에 각각 10분씩 4회 방송되는 이번 김장 김치 방송인 '달달마켓X종가집’을 구매하면 총 16.5kg의 김치를 5.5kg씩 3주 간격으로 세 번에 나눠서 배송해주기 때문에 매달 김장한 것처럼 신선한 맛의 김치를 받아볼 수 있으며 한꺼번에 대용량의 김치를 저장해 둬야 하는 부담을 덜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판매 가격은 9만 8900원이며 GS샵 모바일앱으로 주문 시 3000원이 할인되며 국민카드로 결제하면 5% 즉시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달달마켓’은 GS샵이 ‘달마다 달라지는 마켓’이라는 컨셉으로 지난 7월에 처음 선보인 정기배송 서비스다. 한번 구매하면 세 번에 걸쳐 제철 과일을 배송해주는 것으로 시작했다. 

이번에 ‘달달마켓’과 협업한 ‘종가집’은 GS샵에서 2008년 첫 방송을 시작한 후 지금까지 총 주문액 1400억원, 재구매율 42%에 달하는 인기 브랜드다. 

‘종가집 포장김치’는 최적의 김치맛을 내기 위해 신선한 재료를 엄선하며 배추부터 모든 속 재료를 100% 국내산으로 사용한다.

GS샵 푸드라이프팀 김병문 MD는 “갈수록 김장대신 포장김치를 사먹는 ‘김장 포기족’이 늘어나면서 시장 선점을 위해 색다른 배송 형태를 접목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 니즈(Needs)에 따라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