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키즈라인’ 자켓·스웨터 등 30여개 제품 단독 선보여
론칭 기념 선착순 200명 대상, 적립금 증정 이벤트도 진행

GS샵이 ‘라코스테(LACOSTE)’의 키즈라인을 독점 판매한다. (사진=GS샵)

[데이터이코노미=이상호 기자] GS샵이 오는 15일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라코스테(LACOSTE)’의 키즈라인을 모바일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GS샵은 국내에서 라코스테 의류 판매사업을 총괄하는 동일드방레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라코스테 자사몰 외에는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최초로 키즈라인을 독점 판매하게 됐다. 

GS샵 모바일에서는 ‘라코스테’ 키즈라인의 자켓, 스웨터, 폴로티셔츠 등 30여개 제품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GS샵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라코스테 키즈 단독 라인은 앞으로도 꾸준히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GS샵은 ‘라코스테’ 키즈라인 론칭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16일(토)부터 일주일 간 GS샵에서 라코스테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적립금 5000원을 증정한다.

GS샵 M트렌드팀 서은지 MD는 “라코스테 키즈는 온라인 ‘맘카페’에서 문의글이 쇄도할 만큼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라며 “향후 GS샵 단독 라인을 더욱 확대해나갈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라코스테’는 1933년 프랑스의 전설적인 테니스 선수인 르네 라코스테에 의해 탄생한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120개국, 약 1200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가죽 제품부터 향수, 신발, 그리고 유명한 폴로셔츠까지 우아하면서도 유니크한 프리미엄 캐쥬얼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