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층 라운지에서 경험하는 화려한 도심의 야경과 근사한 와인 파티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함께 선봬

서울신라호텔이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호텔신라)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연중 최고의 성수기 중 하나로 꼽히는 12월을 앞두고 본격적인 연말 마케팅에 들어간다고 19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한 해를 특별하게 마무리하고 싶은 연말 휴가객들을 위해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연말 파티 분위기로 바뀐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라이브 공연과 다양한 와인, 마리아주 안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연말 상품이다.

평상시 비즈니스 고객들로 가득한 서울신라호텔 최고층의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가 밤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 와인 파티장으로 변신한다. 

창문 아래로는 도심의 불빛이 가득하고 라운지 내부는 밤하늘의 별빛을 형상화한 조명이 더해져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공간으로 재탄생한다.

또한 피아노, 더블베이스, 클라리넷 등 해외 트리오 공연팀의 캐럴 연주가 진행돼 깊어가는 겨울 밤을 더욱 감미롭게 만든다. 익숙하고 흥겨운 캐럴 연주로 몸을 들썩이게 할 라이브 공연은 파티 운영 시간 내 40분씩 총 2회 진행될 예정이다.

마음껏 즐길 수 있는 10여종의 와인과 다채로운 마리아주 안주가 라이브 연주에 더해져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특히 최근 가볍게 위스키를 잔술로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해 와인 외에도 ‘조니 워커 블루’, ‘스프링뱅크’를 베이스로 한 하이볼 및 위스키소다 칵테일도 준비된다.

한편 서울신라호텔은 한 발 앞서 연말을 준비하는 휴가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은 기존 상품 가격에서 2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남들보다 빠른 준비로 객실도 선점하고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토요일과 12월 31일 체크인 고객은 혜택 대상에서 제외된다.

서울신라호텔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오는 12월 6일부터 매주 금, 토요일에 운영되며 20일부터(24~25일 제외)는 매일 예약 가능하다.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1박) △윈터 원더랜드 파티 입장 혜택(2인) △더 파크뷰 조식(2인) △신라 베어(1개) △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