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7일까지 지니펫 공식몰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KGC인삼공사가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 '지니펫'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KGC인삼공사)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KGC인삼공사가 프리미엄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 ‘지니펫(GINIPET)’ 무료샘플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니펫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샘플을 신청하면 ‘가득시리즈 사료 3종(연어가득 100g*2, 닭고기가득 100g*2, 양고기가득 100g*2)’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12월 27일까지 ‘지니펫 홈페이지’에서 ‘지니펫’ 주요 제품 구매 시 ‘오리맛 저키’·‘연어맛 저키’ 추가 증정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6만원 이상 구매고객(선착순 200명)에게는 반려견을 위한 ‘구름방석’을 추가로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최준호 지니펫사업팀장은 “지니펫을 접하는 신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믿을 수 있는 지니펫 제품으로 반려견의 영양과 면역력을 동시에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지니펫'은 모든 제품에 대해 KGC인삼공사의 철저한 품질검사를 통과해야 판매가 가능할 만큼 안전성을 확인하고 있으며 반려견에 대한 홍삼의 안전성과 면역력 증식을 확인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