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은 롯데호텔의 키워드는 ‘G.I.F.T’ (사진=호텔롯데)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매년 풍성한 패키지와 프로모션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띄우는 롯데호텔이 올해는 ‘G(Glamorous). I(In-room Party). F(Feast). T(Together)’를 크리스마스 키워드로 선정하고 본격적인 시즌 준비에 나섰다.

롯데호텔이 소셜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 ‘소셜 메트릭스’를 활용해 지난해 11월부터 1년간 ‘크리스마스’와 ‘호텔’이 함께 언급된 온라인 게시물을 분석한 결과, 여행, 파티, 가족, 커플, 친구, 분위기 등이 공통 연관 검색어로 분석됐으며, 공통 감성 키워드로는 낭만적, 화려한, 럭셔리, 아름다운 등이 꼽혔다.

롯데호텔은 화려하게 꾸며진(Glamorous) 럭셔리한 공간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프라이빗한 파티(In-room Party), 다양한 크리스마스 식음 프로모션(Feast), 지역사회와 함께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사회공헌 활동(Together)까지 모든 G.I.F.T를 준비했다.

먼저 G(Glamorous)는 서울 시내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시청과 명동을 잇는 중간지점에 눈부신 자태를 뽐내며 자리한 롯데호텔서울이다. 

멀리서도 한눈에 들어오는 반짝이는 외관 조명이 제일 먼저 시선을 빼앗고, 로비에 들어서는 순간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골드 계열 장식으로 꾸며진 무려 다섯 그루의 대형 트리와 루돌프가 추위에 얼었던 몸과 마음을 사르르 녹인다.

다음은 I(In-room Party), 일상에서 벗어나 호텔에서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롯데호텔서울이 준비한 크리스마스 패키지다. 

객실 1박, 조식 2인, 델리카한스 케이크 1개, 모엣 샹동 임페리얼 샴페인 1병과 롯데호텔제주 숙박권, 롯데호텔 5만 원 상품권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이 포함된 ‘마이 크리스마스 위시(My Christmas Wish)’패키지를 준비했다. 메인 타워(Main Tower)는 43만 8000원부터,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는 52만 3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12월 20일부터 1월 2일까지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F(Feast) – 크리스마스를 맞은 서울 시내의 화려한 전망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시그니엘서울 79층 ‘더 라운지’에서는 미쉐린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가 추천하는 특별 메뉴와 함께 최고의 크리스마스 디너를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는 12월 24일과 25일 단 이틀 동안 진행되며, 레드커런트와 진저브레드를 곁들인 푸아그라, 오시에트라 캐비아와 보드카 크림을 올린 킹크랩, 달팽이 요리, 한우 안심스테이크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북돋아 줄 메뉴들이 제공된다. 가격은 14만 5000원.

마지막 T(Together)로 롯데호텔은 2014년부터 매년 유니세프 연계 패키지 판매를 통한 수익금의 일부를 유니세프 아시아 지역 어린이 교육 사업인 ‘스쿨스 포 아시아(Schools for Asia)’ 캠페인에 기부하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도 역시 국내 16개 전 체인 호텔과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유니세프 패키지’를 내년 2월 2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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