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새해 결심 관련 상품판매를 강화하고 나섰다. (사진 롯데홈쇼핑)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가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오는 1월 1일부터 새해 목표를 응원하는 결심 상품 판매를 강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내달 1일을 시작으로 외국어 학습, 재테크, 운동 및 다이어트 등 결심 관련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롯데홈쇼핑 1인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레티트(LETIT)’에서는 ‘취향대로 고르는 새해 첫 다이어트’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다이어트 관련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가르시니아’ 성분이 함유된 다이어트 보조제를 비롯해 단백질 쉐이크, 곤약젤리, 레몬밤 등을 판매한다. 목표 실천과 작심삼일 방지를 위한 다이어리팩, 일러스트 달력, 플래너 등도 판매한다.

모바일 참여형 플랫폼 서비스 ‘심마니’ 에서는 1월 한 달 동안 건강/헬스를 테마로 다양한 헬스용품을 판매한다. 집에서 운동을 즐기는 홈트레이닝족을 위한 요가 매트, 스텝퍼 등을 비롯해 슬리밍 레깅스 팬츠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1일 오후 10시 45부터 ‘한국에프에스(KOREAFS) 재무설계 서비스’ 방송을 진행한다. 기존 가입한 보험을 리모델링 해주는 새로운 개념의 컨설팅 상품이다. 지난해 3월 업계 최초로 론칭해 현재까지 누적 주문콜수 9만 2400건을 기록했다.

롯데홈쇼핑 박형규 리빙부문장은 “새해를 맞아 새로운 목표를 계획한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결심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새로운 목표 달성과 자기 계발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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