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3일부터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KGC인삼공사)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KGC인삼공사가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20년 설, 20살의 마음을 선물하세요’ 프로모션을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3일부터 29일까지 27일간 진행되며, 정관장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 24종을 비롯해 홍삼톤, 홍삼달임액, 화애락,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등 인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인기 제품 홍삼정 에브리타임(30포/50포) 구매 시 추가 증정(3포/5포)하고 정관장 멤버스 가입 후 첫 구매 고객(문자 수신 동의 및 5만원 이상 결제 시)에게는 알파프로젝트 혈행건강 제품을 증정한다.

미리 가족과 지인들의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행사 초기인 3일부터 7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시 정관장 포인트를 세 배, 8일부터 12일까지 두 배 적립해주는 혜택을 마련했다.

민경성 KGC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예년보다 이른 설로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프로모션 기간 내 초기 구매 혜택을 강화했다”면서 “KGC인삼공사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가격대와 풍성한 구성으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