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호텔롯데)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롯데호텔제주가 2020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과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헬로키티 패키지’를 선보이며 동심 사로잡기에 나섰다.

발레리나를 콘셉트로 한 2020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은 핑크색의 발레복과 앙증맞은 토슈즈의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귀여운 헤어핀으로 변신 가능한 헬로키티의 리본 가방은 이번 에디션의 핵심 포인트다.

오는 2월 29일까지 투숙 가능한 헬로키티 패키지는 동화 속 공주의 방을 그대로 재현한 ‘프린세스’ 타입, 아이들을 위한 ‘키즈’ 타입, 럭셔리한 ‘레이디스’ 타입까지 3가지의 다채로운 콘셉트 중 원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2020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 1개, 3인 조식, 해온 스위밍 튜브 1개를 비롯해 튀김 우동, 해물 짬뽕 등 ‘윈터 스페셜 메뉴’ 중 1개가 기본 혜택으로 제공된다. 연박 시에는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 소인 입장권 1매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는 2012년부터 매년 ‘꽃의 요정’, ‘탐험가 ACE’, ‘프린세스’, ‘파티시에’ 등 다양한 테마로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을 선보이고 있다. 지금까지 제작된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인형 전시회와 헬로키티와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까지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