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가 스타워즈 캐릭터와 로고를 입힌 ‘스타워즈 시리즈’ 출시했다. (사진=아성다이소)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아성다이소가 스타워즈 캐릭터와 로고를 입힌 ‘스타워즈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스타워즈 마니아를 겨냥한 클래식 디자인과 함께 MZ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함께 지칭하는 용어)를 위한 감성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각 캐릭터가 지닌 시그니처 컬러와 특징을 살려 캐릭터의 개성이 잘 드러나게 했다. 자동차 및 여행용품, 리빙용품, 문구류 등 총 30여종으로 구성됐다.

스타워즈 디자인의 자동차용품을 통해 나만의 개성 있는 자동차를 꾸밀 수 있고 리빙용품은 스타워즈 디자인과 실용성이 적절히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문구류는 휴대폰케이스, 휴대폰 거치대 등 스타워즈 특유의 감성을 살린 디자인 굿즈들을 마련했다.

다이소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팬층이 두꺼운 스타워즈의 캐릭터들을 활용, 마니아층 뿐만 아니라 국내 젊은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스타워즈 굿즈를 기획했다”며, “스타워즈 영화의 재미와 감동을 다이소의 스타워즈 시리즈로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