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뉴 이어 뉴 저니' 신라면세점 새해 첫 프로모션 (사진=신라면세점)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신라면세점이 새해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항공권, 화장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2020년 첫 프로모션 ‘뉴 이어 뉴 저니’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통합 여행 플랫폼 ‘신라트립’에서 초특가 항공권 보물찾기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정오에 제공하는 각 도착지 별 출발 날짜 힌트를 보고 정확한 일정을 추측해서 검색하면 초특가 항공권을 찾을 수 있다.

서울점에서는 사회적 기업 베어베터와 손잡고 9일부터 구매고객 대상 ‘베어베터’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신라면세점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 혜택으로 3월 4일까지 선불카드 5000원을 증정한다. 1월 생일 고객은 서울점에서 골드 멤버십 업그레이드, 신라선불카드 2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당일 500달러 이상 구매 시 신라선불 5만원을 추가로 받는다.

신라면세점은 다가오는 중국 설 ‘춘제’를 맞아 오는 10일부터 중국인 고객 대상 행사를 다양하게 진행한다.

서울점에서는 당일 188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화장품, 선불카드 등이 무작위로 들어있는 ‘188 랜덤 선물박스’를 증정한다. 서울점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 후 인천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황금 쥐 펜던트, 노트북, 선불카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