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디지털프라자 20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전자)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삼성전자가 디지털프라자 탄생 20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삼성 디지털프라자 20주년 고객 감사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디지털프라자 20주년 대축제에서는 비스포크 냉장고, QLED TV, 그랑데 건조기, 에어드레서, 무풍큐브 등 삼성전자의 최신 가전제품들을 다양한 포인트 혜택과 사은품 제공으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인기 BEST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품목에 따라 최대 130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행사 모델을 동시에 여러 품목 구매하면 최대 50만 포인트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3개 제품으로 구성된 의류케어 특별 패키지를 구매하면 100만 포인트 혜택을 주고 비스포크 냉장고와 무풍큐브 동시 구매하면 최대 115만 포인트 혜택을 준다.

더불어 75형 QLED TV 행사 모델 구매 시 75만 포인트 혜택과 Wavve 6개월 이용권과 The Serif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JBL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삼성닷컴과 디지털프라자 매장을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새해 첫 달부터 시작되는 놀랍고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들의 희망찬 2020년을 응원하려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