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샘)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제품 ‘아이디S’ 책상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한샘 ‘아이디S’는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책상으로 최대 140cm의 넓은 상판을 적용했다. 책상 표면에는 LPM(저압 합침지) 소재를 적용해 스크래치나 들뜸 현상을 방지했다. 모바일 학습이 많은 최근 트렌드에 맞춰 USB와 콘센트 충전이 가능한 멀티탭 기능도 추가했다.

이 제품은 책상과 책장이 결합된 ‘일자책상’과 분리된 ‘단독책상’ 중 선택 가능하다. 사이즈는 가로 120cm와 140cm 두 가지 중 고를 수 있다. 색상은 메인컬러 화이트워시, 네추럴메이플에 화이트워시, 네추럴메이플, 베이지, 그레이를 책상 도어 포인트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다.책상, 책장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등교장’ 모듈도 선택 가능하다.

출시에 맞춰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디S’의 ‘단독책상 세트’나 ‘일자책상 세트’를 구매하면 전용 조명을 증정하고 책장과 옷장, 특수장을 20% 할인한다. 한샘 책상의자 12종도 30% 할인한다.

한샘 관계자는 “자녀방 가구 구매 시즌에 맞춰 성장기 아이들에게 맞는 학습공간을 꾸미려고 하는 학부모들의 고민을 반영한 ‘아이디S’ 책상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