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2020년 서재가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샘)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신년을 맞아 내달 29일까지 서재책상 3종과 책장 1종을 최대 30% 할인하는 서재가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한샘 빈트 선반책상은 스틸 다릿발과 원목 소재가 조화를 이루는 레트로 스타일의 책상이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플렉스2, 플렉스팝2 책상은 서재공간을 서로 마주보며 앉을 수 있는 대면형 모듈, 나란히 두고 사용 가능한 2인형 모듈 등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한 제품이다. 두 책상은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한샘 플러스템2 책장은 서재 공간의 크기에 맞춰 가로길이 60cm, 80cm 사이즈와 높이는 5단, 6단으로 중 선택 가능하다. 크림, 오크, 그레이 3가지의 몸통 색상과 펄화이트, 글로시베이지, 오크, 글로시그레이 등 6가지 포인트 도어 색상으로 최대 19% 할인한다.

한샘 관계자는 “나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집중할 수 있는 서재공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러한 추세에 맞춰 내달 29일까지 한샘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서재가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대리점 등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