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위대한 설' 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GS샵)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GS샵이 2020년 설을 맞아 ‘위대한 설’ 특집을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GS샵 관계자는 “‘프레시지 LA갈비 꽃갈비 원육’은 최고급 부위인 꽃갈비만 엄선한 후 두툼하게 슬라이스 했고 ‘골든프리미엄 랍스터’는 7년 이상 자란 캐나다 랍스타를 바다에서 갓 잡은 즉시 해수로 찐 후 급속 냉동시켰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선물용·제수용으로 좋은 큼지막한 크기의 사과, 배 세트상품도 판매 방송한다”며 “GS샵에서 히트상품으로 꼽히는 과일 대표 브랜드 ‘산지애’의 ‘사과 왕특대(4kg)+배 왕특대(5kg)’ 패키지는 사과 12브릭스(brix), 배 11브릭스(brix) 이상의 고당도 과일만을 선별했다”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김재규 명장의 찹쌀떡 3종 세트’,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센스’, ‘오트리 고메넛츠’, ‘종가집 포기김치’, ‘바다향가득 통꼬막장’ 등도 명절 특집방송으로 진행한다.

GS샵 푸드팀 양성진 팀장은 “올해는 설 연휴가 짧은 만큼 실용적이고 고객에게 인기가 검증된 상품들을 중심으로 준비했다”며 “꾸준히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고객 후기도 좋은 상품만을 엄선해 준비한 만큼 이번 설 명절도 GS샵과 함께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바일 GS샵에서도 설 선물용으로 좋은 대표 브랜드 특집전을 진행하고 있다. 명절 먹거리부터 제수용품, 건강식품, 뷰티 선물세트, 아동한복, 카시트 등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준비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