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3 17:20 (금)
롯데홈쇼핑, 동반성장 포럼 개최… 임금 격차 해소, 판로 확대
롯데홈쇼핑, 동반성장 포럼 개최… 임금 격차 해소, 판로 확대
  • 임성희 기자
  • 승인 2020.01.20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홈쇼핑)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20일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에서 파트너사와 소통 및 상생 강화를 위한 ‘동반성장 포럼’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동반성장위원회(이하 동반위) 권기홍 위원장, 홈쇼핑협회 조순용 회장, 롯데홈쇼핑 강철규 윤리위원장, 롯데홈쇼핑 이완신 대표와 임직원, 70여 개 파트너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포럼은 파트너사의 대표 및 임원급들이 주로 참석하던 행사에서 벗어나 실무 담당자들을 초청해 보다 다양한 현장의 의견을 경청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롯데홈쇼핑은 이날 참석한 파트너사들과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을 체결하고, 향후 3년간 총 2137억 원 규모의 상생 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했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동반성장펀드 2000억원 운영, 무이자 대출 100억원 지원 ▲신상품 3회 방송 보장, 재고 소진 정규 TV프로그램 운영, 오프라인 매장 연계 판매 ▲롯데아이몰 내 중소기업 전문관 운영, 코리아 브랜드 엑스포 등 해외시장 개척 확대 ▲스타트업 육성, 여성 인재 양성 및 채용 지원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완신 대표는 “롯데홈쇼핑은 2020년 첫 번째 공식 행사로 파트너사 실무 담당자들을 모시고 실질적인 소통과 지원 방안을 약속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건강하고 발전적인 산업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