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모먼트 소파'를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한샘)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모먼트 소파’를 리뉴얼 출시하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모먼트 소파는 국내 최초 ‘무빙 하드웨어’ 기능을 장착해 소파 형태를 자유자재로 설정해 몸을 편하게 기댈 수 있는 기능성 소파이다.

한샘에 따르면 ‘등 방석’과 ‘좌 방석’ 부분이 분할돼 등 방석을 원하는 형태로 이동하며 소파의 깊이와 높이를 내 몸에 맞출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등 부분의 높이를 높여 허리부터 머리까지 편안하게 기댈 수 있도록 변형 가능하다.

컬러는 화사한 톤의 ‘스톤 화이트’, 고급스럽고 모던한 ‘그레이 유니크’, 개성 있는 ‘샌드 블루’까지 3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소파 내부는 ‘신소재 하이브리드 패널’을 적용했고 일반 샌드위치 스펀지보다 밀도가 뛰어나 복원력이 강한 ‘통 스펀지’, 좌석 부분의 주름을 최소화하는 ‘안티링클 토퍼폼’을 적용해 편안한 착석감과 내구성을 높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한샘 관계자는 “사용자의 몸과 자세에 맞춰 형태를 바꾸는 기능성 소파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모먼트 소파’를 개발했다”며, “제품 리뉴얼 출시에 맞춰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