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에서 출시한 '올인원 오븐 레인지' (사진=SK매직)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SK매직(대표 류권주)이 전자레인지, 오븐, 에어프라이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올인원 오븐 레인지’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올인원 오븐 레인지는 ‘광파오븐 레인지’와 ‘복합오븐 레인지’ 총 2종이다. 디지털 다이얼과 터치 버튼 하나로 80가지 이상의 메뉴를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K매직에 따르면 히든 광파그릴 방식의 광파오븐 레인지는 원적외선과 함께 발생한 강력한 열풍이 음식물 속까지 빠르고 균일하게 요리할 수 있고 히든 광파그릴로 기름이 튀지 않아 청소가 쉽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또 복합오븐 레인지는 시즈 직화그릴 방식으로 직화 그릴이 최적의 온도로 골고루 열을 전달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조리할 수 있다.

최대 900W – 1000W 의 고주파 출력으로 간편 데우기는 물론 해동까지 더 편리하고 강력하게 조리 가능하며, 일반적인 전기 오븐과 달리 360도 회전 턴테이블 방식을 적용해 요리의 모든 면을 균일하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SK매직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해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혁신적인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