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전문가가 직접 방문해 매트리스 겉부터 속까지 2중 케어

한샘이 오는 29일 까지 최대 32%할인되는 메트리스 기획전을 연다. (사진=한샘)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집의 매트리스 종류에 상관없이 ‘한샘 홈케어’의 매트리스 케어 상품을 최대 32% 할인해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최근 수면환경, 실내공기질 등 건강한 주거 환경에 대한 관심과 맞벌이 부부와 1인 가구의 증가 등 사회 구조적인 변화는 홈케어 시장의 성장을 가속화할 것으로 보인다.

그 중 매트리스는 집에서 가장 긴 시간 동안 몸에 직접 닿아있는 가구 중 하나로 겉으로 보기에는 깨끗해 보일 수 있으나 자는 동안 배출한 땀과 각질 등이 쌓여있을 수 있고 이를 먹고 사는 집먼지 진드기가 서식하기 쉽다. 

또 오염된 매트리스는 피부 트러블이나 가려움증, 기침이나 비염 같은 호흡기 질환도 유발할 수 있다.

한샘의 매트리스 케어는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이수한 홈 토탈 케어 전문가가 직접 집에 방문해 매트리스 겉부터 속까지 2중으로 케어를 진행한다. 

침대 프레임부터 매트리스 바디, 사이드 케어로 진드기와 먼지를 제거하고 UV자외선 살균으로 유해세균까지 제거한다.

매트리스 케어 신청 방법은 ‘한샘닷컴’의 ‘매트리스 빨래하는 날’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하면 전문 상담직원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매트리스 케어는 지난 1월 기준 총 2000여 명의 고객들의 만족도 조사 결과 10점만점 기준 9.8점으로 평가 받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다"며 “한샘 홈케어에서는 매트리스 케어 뿐 아니라 가전, 부엌, 주거환경 케어 등 다양한 케어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