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쇼핑)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롯데백화점이 14일 부터 오는 23일 까지 예비 신혼부부들의 ‘롯데 웨딩멤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전 점에서 ‘롯데 웨딩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의 ‘웨딩멤버스’는 결혼일정과 관계없이 가입 후 9개월 간 백화점 전 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해 9개월의 적립기간 종료 후 5~7% 상당의 ‘롯데 상품권’을 제공하고, 결혼 준비 컨설팅과 함께 다양한 상품 및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이번 ‘롯데 웨딩위크’는 더블마일리지 혜택(마일리지 두 배 적립), 100% 당첨 경품, 특별 프로모션 등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더블마일리지 이벤트’는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이 웨딩 시즌에 많이 구매하는 해외 패션/가전/가구 등 카테고리 내 총 17개 브랜드(삼성/LG/티파니/불가리/오메가 외)와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리빙샵 ‘더콘란샵’의 상품을 구매한 웨딩멤버스 고객에 한해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 주는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또한, 웨딩 위크 기간 중 행사 이벤트 신청 후 웨딩 마일리지를 10만원 이상 적립한 고객에 한해 ‘소프라움 구스이불(50명)’, ‘롯데백화점 모바일 5만원 상품권(100명)’, ‘웨딩 마일리지 1만점(全신청고객)’을 증정하는 100% 당첨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웨딩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해 롯데백화점 공식 쇼핑몰 ‘엘롯데’에서는 웨딩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기간 한정 행사 페이지를 신설해 인기 혼수 30대 브랜드 특가전을 진행한다.

‘웨딩 e쿠폰’도 증정해 웨딩 관련 50대 브랜드의 상품들을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해주는 혜택도 제공하며, 14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롯데 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한 ‘특별한 스드메’ 이벤트를 진행해 웨딩 인기브랜드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현종혁 마케팅부문장은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웨딩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웨딩멤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롯데 웨딩멤버스에 가입해 합리적인 웨딩 준비를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