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바람막이 2컬러 롯데백화점 단독 출시

롯데백화점이 신학기를 맞이해 밀레니얼세대를 위한 스포츠웨어를 선보인다. (사진=롯데백화점)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롯데백화점이 3월 신학기를 맞이해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스포츠웨어 바람막이 위크를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 등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

30~40​대의 학창시절에 입었을 만한 스타일의 스포츠 의류가 밀레니얼에게는 일상복으로 다가가고 있는 가운데 특히 바람막이 아우터와 트렉슈트의 조합은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쿨함과 멋짐의 대명사로 읽히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신학기 맞이 바람막이 위크를 28일 부터 다음달 8일 까지 본점, 잠실점, 인천터미널점, 부산본점 등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롯데백화점은 다이나핏과 단독으로 협업하여 바람막이(17만9000원), 조거팬츠(10만9000원)로 구성된 뉴트로 패키지를 선보이며 휠라, 엄브로에서도 다양한 스타일의 아우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

​롯데백화점 이재옥 상품본부 본부장은 "백화점 주요 고객층 중에서 밀레니얼 세대 고객들의 구성비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기획할 계획이다"며 "바람막이와 조커팬츠, 스니커즈 정도면 힙하면서 쿨한 패션을 완성시킬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