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이  '올원 직장인대출' 특판을 실시한다. (사진=NH농협은행)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NH농협은행이 최근 1년간 농협은행 대출 거래가 없거나 첫 대출 거래를 시작하는 직장인 고객을 대상으로 0.5%의 우대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전용 ‘올원 직장인대출’ 특판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특판은 직장인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9일부터 6월 30일까지 3천억 한도로 진행된다. 한도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올원 직장인대출은 재직기간 12개월 이상인 법인기업체 직장인 고객이 본인 명의 휴대전화와 공인인증서, 농협은행 입출식계좌만 있으면 은행 방문이나 소득증빙서류 제출 등 복잡한 절차 없이 ‘NH스마트뱅킹’ 또는 ‘올원뱅크’에서 신청이 가능한 모바일 전용 상품이다.

소득과 신용등급에 따라 최소 1백만원부터 최대 1억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특판기간 중 올원 직장인대출에 가입하는 고객은 거래실적에 따라 최대 1.2%의 우대금리 혜택이 적용돼 최저 연 2.01%의 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다.

아울러 올원 직장인대출 특판에 가입하고 NH스마트뱅킹이나 올원뱅크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500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하는 직장인 꿀휴식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지털마케팅부 이정한 부장은 “고객 중심의 맞춤형 금융상품과 이벤트로 감동을 주고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농협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