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이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을 달래는데 도움이 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호텔롯데)

[데이터이코노미=문경호 기자] 롯데호텔이 면역력 증진에 좋은 건강음료와 맛있는 음식을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면서 최대 100달러 상당의 LH(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는 슈퍼리워즈 프로모션 ‘스테이 앤 모어(STAY & MORE)’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초고층에서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며 그간 쌓였던 답답함을 해소하기에 제격인 시그니엘서울에서는 1만 포인트(100달러 상당)의 추가 특전이 주어지는 ‘룸 앤 브랙퍼스트(Room & Breakfast)’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객실 안에서 편안하게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인룸다이닝 조식 2인, 투숙객 전용 라운지 ‘살롱 드 시그니엘(Salon de SIGNIEL)’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상기 패키지는 45만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예약할 수 있다.

알찬 특전과 함께 5000포인트(50달러 상당) 적립의 기회까지 누릴 수 있는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롯데호텔서울에서는 객실 1박과 라세느 조식 2인으로 구성된 ‘슈퍼 리워즈(Super Rewards)’ 패키지를 18만원부터, 롯데호텔월드에서는 객실 1박, 클럽라운지 2인, 미니바 1회, 건강음료 2잔, 와인과 치즈 커티시 등을 제공하는 ‘헬시 하우스(A Healthy House)’ 패키지를 29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또 롯데호텔울산에서는 객실 1박, 조식 2인, 클럽라운지 2인이 포함된 ‘핫 세일 프로모션(Hot Sale Promotion)’ 패키지를 9만원부터, 롯데호텔부산에서는 객실 1박과 조식 3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봄’ 패키지를 15만 5000원부터 만날 수 있다.

해외여행에 대한 부담이 커지면서 국내 신혼여행지, 봄맞이 여행지로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는 제주도의 중문에 위치한 롯데호텔제주에서는 ‘스테이 인 룸(Stay In Room) 시즌 2’ 패키지를 준비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인룸 조식 2인, 웰컴 드링크 2잔(박당) 등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4만원부터다.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 회원을 위한 LH포인트는 롯데호텔앤리조트의 객실, 레스토랑은 물론 롯데면세점에서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