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인그룹 유준원 대표 (사진=저축은행중앙회)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상상인그룹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또 다시 거액의 방역물품을 기부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결정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국가적 재난 극복을 위한 그룹차원의 전사적 지원 결정에 따른 후속 조치라고 회사관계자는 밝혔다.

이에 따라 상상인그룹은 계열 저축은행이 위치한 성남시와 천안시 등에 10억원 상당의 항균 소독제와 손세정제를 지원한다. 

기부 물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현지 의료진과 지역 주민을 위한 방역 지원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대규모 방역 물품 준비에는 화장품 브랜드사인 제이엘벤처스와 지엠홀딩스가 함께했다.

상상인그룹 유준원 대표는 “상상인저축은행과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이 위치해 있는 성남시와 천안시의 코로나19 방역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함께 뜻을 모았다”며 “국민 모두가 조속히 행복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에 함께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상상인그룹은 지난 2일에도 그룹 산하 상상인저축은행과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은 저축은행중앙회 소속 전국 저축은행 연합과 함께 성금 3억원을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부했으며 지난 6일에는 감염병특별관리 지역으로 지정된 대구광역시에 6억원 상당의 항균 소독제와 손세정제를 제공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