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이 6~10일까지 배송비까지 무료인 '최강봄세일'행사를 진행한다. (사진=CJ오쇼핑)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CJ오쇼핑이 패션, 잡화, 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최강 봄세일’ 기획전을 연다고 6일 밝혔다.

6일부터 10일까지 5일 간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매일 새로운 상품을 오전 10시마다 기존 가격 대비 5~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제품은 무료로 배송된다.

브랜드 별 참여 상품을 살펴보면, VW베라왕은 ‘베라에디션 오뜨 라이프(Haute Life) 에센셜’ 세트를 6일 오전 10시부터 3만원에 판매하며, 같은 날 '장미쉘바스키아'에서는 남성용 여름 자켓과 셔츠, 바지를 각각 5000원 균일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대표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네파’와 얼마 전 CJmall에 새롭게 입점한 '언더아머'도 S/S시즌 신상품 및 이월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칼라거펠트 파리스’는 오리지널 바게트백(4만원대), 트래블백(3만원대), 시그니처 쟈켓(5만원대) 등 19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푸셀라’는 램스킨 스니커즈, 플랫슈즈 등 3개 상품을 50% 할인 판매한다. 일부 명품 브랜드 잡화상품도 특가판매를 실시한다.

리퍼 상품 특가전도 열린다. ‘온라인 개학’을 앞두고 필수품으로 꼽히고 있는 노트북은 삼성, LG, 애플 등의 유명 브랜드 리퍼 상품을 26만9000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 

신일, 발뮤다 등의 가전 브랜드도 리퍼 및 스크래치 상품을 판매하며, 어느새 여름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보국전자의 ‘에어 서큘레이터’도 50% 이상 할인된 6만9000원에 선보이며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시선을 끈다.

이번 행사을 통해 소개되는 모든 상품은 가격에 상관 없이 무료로 배송되며, 요일 별 카드 할인 혜택도 추가로 적용된다. 

CJ오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위축된 소비심리가 회복되기를 기대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준비하게 됐다”며 “경제가 어려운 상황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의 차별화 된 상품을 소개하는 기획전을 지속으로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