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정관장 매장 및 백화점 등에서 구매 가능

'홍삼정 에브리타임 봄에디션' (사진=KGC인삼공사)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KGC인삼공사가 봄 시즌을 맞아 ‘홍삼정 에브리타임 봄에디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봄에 서로 챙기고 함께 나누고픈 마음을 표현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봄에디션’은 일러스트 작가 ‘게으른스낵(LAZY SNACK)’의 삽화를 담은 틴캔 패키지 안에 ‘홍삼정 에브리타임(50포*2개입)’을 구성한 봄 맞이 한정판 제품이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봄에디션’은 총 100포의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50개씩 각각의 틴캔에 담겨 있어 가족, 친구, 연인과 나눠서 섭취하기 제격이다.

제품 구매 시 기존 정관장 쇼핑백이 아닌 화사한 봄 느낌을 더한 봄에디션 전용 쇼핑백이 제공되며,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다 섭취하고 남은 틴캔 패키지는 문구류 수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스틱형 포장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정관장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인정받아 봄철 건강 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많은 소비자가 찾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봄에디션은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가족, 친구, 연인에게 봄 시즌 건강 관리 선물로 전하기 좋은 제품이다”며 “합리적인 구성으로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담겨있어 나눠서 섭취하기에도 적합하다”고 밝혔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홍삼정 에브리타임 봄에디션’은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주요 백화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