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 최대 50% 할인
‘쿠팡 로켓 선물하기’로 선물도 마음도 로켓배송

쿠팡이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이해 최대 20~50%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쿠팡이 가정의 달을 맞아 13일부터 ‘어린이날.어버이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쿠팡이 완구, 게임기, 안마기, 카네이션 등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로 인기 있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은 ‘연령대별', ‘가격대별', ‘테마별' 추천 선물 코너를 마련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할인 혜택도 더했다. 매주 새로운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하는 ‘위클리 특가’와 카드사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로켓와우 회원에게는 13일부터 오전 7시마다 한정 수량으로 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상상초월 특가찬스’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상품으로 ‘체리의펌&염색헤어샵‘을 쿠팡가 1만9000원대에 판매한다. ‘쉐이크원피스’를 1만 3000원대에, ‘더클래스 6년근 녹용홍삼정 스틱 10gx100포‘를 3만7000원대에, ‘제스파 에스 라이너 종아리 겸용 발마사지기‘를 6만4000원대에, ‘키친플라워 쿠킨 IH 인덕션 그린우드 냄비 세트 3p’를 4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직접 만나 마음을 전하기 어려운 사람에게는 ‘쿠팡 로켓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된다. ‘쿠팡 로켓 선물하기’는 모바일 메시지로 쿠팡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연락처만 알면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쿠팡 리테일 윤혜영 부사장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앞두고 쿠팡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실속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사랑하는 가족에게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