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초대형 렌털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사진=GS샵)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GS샵이 오는 19일에 9시간에 걸쳐 인기 렌털상품을 소개하는 ‘판타스틱 4월, 함께하는 렌털쇼’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특집 방송은 ‘언택트(Untact)’ 시대에 맞춰 고객과 영상통화로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보고 구입하기 어려운 상황인 만큼 홈쇼핑 방송에서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고객이 구매 결정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영상통화뿐만 아니라 모바일GS샵 앱의 ‘실시간 라이브톡’도 연결해 생방송 중에 채팅으로 올라오는 고객 의견을 소개하고 고객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해준다.

방송을 통해 소개하는 렌털 상품은 ‘롯데 렌터카’, ‘삼성 패키지 렌털’, ‘라클라우드 가구’, ‘웰릭스 음식물처리기’, ‘아이러너 런닝머신’,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W 정수기 렌탈’ 등 총 7개 제품이다. 

오전 10시, 오후 3시, 6시 20분, 7시 30분 등 총 7개 프로그램에서 9시간에 걸쳐 렌털 상품을 소개한다.

특집 방송인 만큼 다양한 경품도 준비했다. 특집 방송 중 상담예약을 남긴 고객을 실시간으로 추첨해 24명에게 총 3600만원의 현금을 지급하며 추첨 방식으로 특집 방송 중에 상담예약을 남긴 고객 중 6명에게는 ‘삼성 노트북7(고급팩)’을 준다.

GS샵 서비스팀 엄홍석 팀장은 “다양한 렌털 상품을 소개해온 GS샵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렌털 상품을 엄선해 특집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꼭 필요한 상품, 고객이 궁금해하는 것을 해결해주는 방송 등을 통해 새로운 쇼핑경험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