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월)까지 꼬망스ㆍ페리미츠ㆍ레노마키즈ㆍ모다까리나 4개 브랜드 대상
아우터, 원피스, 티셔츠, 팬츠 등 약 3000개 상품 할인율 최대 92%

GS샵이 아동의류 전문브랜드 '꼬망스'의 창고개방 행사를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사진=GS샵)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GS샵이 아동의류 전문 브랜드 ‘꼬망스’의 창고 개방 행사를 비대면으로 단독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꼬망스’는 매년 고객감사 차원에서 본사와 물류창고 두 곳에서 대규모 창고 개방 행사를 진행해 왔다. 그러나 코로나가 장기화되는 상황 속에서 올해 처음으로 GS샵과 손잡고 온라인 패밀리세일을 결정, 언택트로 판매를 하게 됐다.

아동복 전문 브랜드 ‘꼬망스’는 창의적이며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모바일 GS샵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꼬망스의 4대 브랜드 ‘꼬망스,’ ‘페리미츠,’ ‘레노마키즈,’ ‘모다까리나’의 이월상품을 최대 9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우터, 원피스, 티셔츠, 팬츠 등 다양한 아동복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온라인 개학 등으로 당분간 외출이 힘든 상황을 고려해 여름상품에 할인율을 더 높였다.

GS샵 김연진 MD는 “고객들이 비대면 쇼핑을 선호하는 상황 속에서, 단독으로 언택트 창고 개방 행사를 기획했다”며, “할인율 높은 다양한 상품들로 준비된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