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9 12:53 (화)
 CJ오쇼핑, 천만 펫팸족 어서오’개’... ‘디팡 강아지매트’ 론칭
 CJ오쇼핑, 천만 펫팸족 어서오’개’... ‘디팡 강아지매트’ 론칭
  • 김세진 기자
  • 승인 2020.05.15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팸족(pet+family) 천만 시대 돌파··· 2027년 반려동물 시장 규모 6조원 예상
CJ오쇼핑 리빙 전문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반려용품 ‘디팡 강아지매트’를 16일 선보인다. (사진=CJ ENM)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반려동물 양육 인구가 1000만명을 돌파하며 반려동물 시장 규모가 2027년 6조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는 가운데 CJ오쇼핑이 대표 기획프로그램 중 하나인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실내견 필수품 ‘디팡 강아지매트’를 TV홈쇼핑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6일 오전 9시 20분에 판매하는 이 제품은 미끄러운 가정집 바닥 환경으로부터 반려견의 움직임을 안정적으로 잡아줘 슬개골·고관절 보호에 도움을 준다.

‘디팡 강아지매트’는 100% 방수 재질에 프리미엄 PVC로 한번 더 코팅돼 손쉬운 청소와 청결한 사용이 가능하다. 품질 안전과 항균 검증 테스트를 통과해 한국애견협회로부터 ‘PS반려동물제품인증’도 획득했다. 

자유롭게 접고 펼 수 있는 폴딩 타입이어서 반려동물 동선에 맞춘 제품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양면 사용도 가능해 인테리어 매트로도 활용도가 높다.

방송에서는 ‘뉴헤링본 그레이’와 ‘젤리 라이트그레이’ 이외에 ‘마블 화이트’ 색상을 TV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 가로 140cm 세로 60cm로 구성된 매트를 총 8개 받아 볼 수 있는 구성(12만9000원)이며 무이자 8개월과 카드 청구할인 혜택으로 월 1만원대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생방송 중 구매 시 전 고객에게 매트 1단을 추가 증정하며, 방송 중 30명을 추첨 ‘디팡 펫 플레이 스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예정돼 있다.

CJ오쇼핑은 반려동물 시장 규모가 성장할 것으로 보고 관련 상품군을 적극 확대하고 있다. 지난 3일(일) 선보인 ‘LG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펫’은 방송 목표대비 60%를 초과하는 실적을 기록했다. 

이 제품은 기존 공기청정기에 펫 필터를 탑재해 반려동물의 털·먼지 탈취 성능을 높였다. 이 외에도 지난해 9월 선보인 ‘바두기 에어바리깡’은 약 3000세트 판매되며 전체 매진을 기록했고, ‘정관장 지니펫 홍삼 사료 세트’도 구독형 정기결제 서비스를 접목해 고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CJ오쇼핑 유아동침구팀 양제현 MD는 "‘펫펨족’이란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반려동물을 가족의 한 구성원으로 생각하며 귀중한 존재로 여기는 시대”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의 니즈를 빠르게 캐치해 애완견과 가족이 행복하게 공존할 수 있는 상품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