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1 16:53 (월)
CJmall,  ‘미리보는 여름가전’ 행사 실시...할인에 적립금까지
CJmall,  ‘미리보는 여름가전’ 행사 실시...할인에 적립금까지
  • 임성희 기자
  • 승인 2020.05.22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이 ‘미리보는 여름가전’ 행사를 24일까지 실시한다. (사진=CJ오쇼핑)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CJ오쇼핑의 온라인쇼핑몰 ‘CJmall’이 여름 계절가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미리보는 여름가전’ 행사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LG·삼성·캐리어·위니아 등 유명 제조사의 최신형 에어컨은 물론 제습기, 선풍기, 에어서큘레이터 등의 다양한 계절가전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상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6% 할인쿠폰이 주어지며, 여기에 카카오페이 6% 청구할인 혜택을 추가하면 거의 모든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에 가까운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다 30만원 및 4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각각 3만원 및 4만원의 적립금이 별도로 주어진다.

대표 상품으로는 캐리어 ‘에어로 18단 에어컨’이 있다. 18단계로 세밀하게 바람 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 이 상품은 공기 오염도에 따라 자동으로 공기 정화기능이 작동하는 '인공지능 스마트 공기청정' 모드가 내장됐다.

8만 9000원에 판매되는 보국전자 ‘에어서큘레이터’는 CJmall의 ‘빠른배송’ 서비스로 주문 24시간 내 받아볼 수 있다. 이 제품은 4가지 바람 세기와 3D 입체 송풍을 모두 리모컨으로 조정할 수 있어 편리하다. 

자연풍, 수면풍, 섬세한바람 등 3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6만 9800원의 르젠 ‘입체회전 선풍기’도 상하좌우 입체회전이 가능하다. 저전력·저소음 ‘BLDC’ 모터가 적용됐으며 스마트폰 앱을 통해 제어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원룸 등 설치공간이 부족한 고객을 위한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69만 9000원)도 준비되어 있다.  무료 설치 서비스가 제공되며, 인버터가 내장돼 전력소비 대비 냉방능력이 뛰어나다.

CJ오쇼핑측은 “올 여름은 평년보다 높은 기온이 예상되고 있는 만큼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기 전 필요한 계절가전 상품을 미리 준비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