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mall, ‘스크래치 위크’...29일까지 리퍼제품 기획전
CJmall, ‘스크래치 위크’...29일까지 리퍼제품 기획전
  • 임성희 기자
  • 승인 2020.05.25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mall이 오는 29일까지 '스크레치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CJ오쇼핑)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CJ 오쇼핑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CJmall’이 미개봉 반품 등 리퍼비시(Refurbish) 제품(이하 리퍼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스크래치 위크’ 행사를 오는 29일까지 5일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리퍼 가전제품 외에도 재고 소진을 위한 ‘땡처리특가’ 상품과 온열매트 등 역시즌 특가 상품도 참여해 선택의 폭이 넓다.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적립금 5000원이 일괄 제공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생활 및 주방가전으로 유명한 ‘발뮤다’의 토스터기와 선풍기가 있다. ‘발뮤다’는 해당 카테고리에서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높지만 차별화 된 성능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정상가 대비 33% 낮은 19만 9000원에 선보이는 ‘더 토스터’는 발뮤다의 시그니쳐 제품으로 스팀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빵의 종류에 따라 온도를 제어하는 5개의 모드가 있어 음식 종류에 따라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그린팬S선풍기’는 정상가 대비 26% 할인된 36만 9000원에 선보인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낮은 소음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별도로 판매되는 배터리와 독(dock)을 사용하면 무선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온라인개학과 재택근무 필수품인 노트북도 리퍼 제품을 선보인다. 13% 할인 판매되는 ‘LG 그램 17형’은 17인치의 큰 화면, 여유 있는 72Wh의 배터리가 내장됐다. 인텔 i7-8565U, 16GB 메모리에 512GB SSD를 탑재했다. 주방가전 중에는 엔유씨전자의 ‘스마트 믹서기/블렌더’가 눈에 띈다. 

1300와트에 3000cc 용량을 갖춘 이 제품은 12단계 속도 조절과 6가지 레시피 모드를 갖췄으며, 재료가 최적의 상태로 조리되면 자동으로 종료되는 스마트 자동제어 기능을 탑재했다.

CJ 오쇼핑측은 “최근 리퍼 상품에 대한 고객 관심이 늘고 있어 이번 달을 시작으로 매월 마지막 주 정기 행사로 ‘스크래치 위크’ 기획전을 정규 편성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상황 변화에 맞춰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돕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속 기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