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레뷰 쓰리데이 아쿠아' 2컬러 출시...만원 추가 시 한 팩 더

다비치안경 신제품  뜨레뷰 아쿠아그레이, 아쿠아브라운 (사진=다비치안경체인)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대한민국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이창하)은 자사의 인기 콘택트렌즈 브랜드인 뜨레뷰(TREVUES)의 ‘아쿠아(AQUA)’라인에 그레이와 브라운 컬러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뜨레뷰 아쿠아는 지난 3월, 나노표면 공법이 적용된 3일용 투명 렌즈로 첫 선을 보인 뒤 빼어난 착용감과 원데이 렌즈 가격에 3일 착용이 가능한 가심비로 인기를 얻으며 3개월만에 컬러 렌즈를 출시 했다.

이번에 출시한 뜨레뷰 아쿠아 컬러 렌즈는 일반적인 13.2mm의 그래픽직경으로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으며,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브라운과 그레이 컬러 2종(각 20개입)으로 출시 됐다. 

두 컬러 모두 3톤의 컬러가 섬세하게 블랜딩 되어 있어 화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발색을 보인다.

뜨레뷰 아쿠아는 건조안 개선과 착용감을 높이기 위해 혁신적인 렌즈 제작 방법인 나노표면 공법이 사용 됐다. 

나노표면 공법은 렌즈 가공에 사용되는 몰드(Mold)를 1/100만 단위의 초 정밀 폼으로 제작해 렌즈 표면이 더 매끄러워 자극이 감소되고 눈물 순환에 도움을 줘 부드럽고 건강하게 착용할 수 있다.

소재는 습윤성이 뛰어난 실리콘하이드로겔로 오후에도 눈을 촉촉하게 보호해주며,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해 3일 동안 건강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렌즈에 색소를 안전하게 침투시키는 특허 받은 CIP공법을 적용해 색소 침착으로 인한 부작용을 감소 시켰다.

다비치안경은 뜨레뷰 아쿠아 컬러 렌즈 출시를 기념해 1만원 추가 시 1팩 더 증정 받는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에 가입 또는 로그인 후 자동 발급된 쿠폰을 매장에 제시하면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뜨레뷰 아쿠아 투명 렌즈 출시 이 후 만족스러운 착용감에 컬러 렌즈로도 출시해 달라는 고객들의 요청이 많았다”라며, “컬러 렌즈 착용감이 불편했던 고객들과 건강하게 렌즈를 착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 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