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및 영상 인스타그램 업로드...추첨 통해 ‘백화점 상품권’ 제공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한샘라이프 가구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한샘)

[데이터이코노미=문경호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오는 30일까지 한샘가구로 꾸민 우리집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는 ‘한샘라이프 가구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리뷰 이벤트는 한샘가구로 꾸미는 다양한 스타일의 침실, 거실, 자녀방 등 공간 인테리어의 다양한 정보를 고객들이 활발하게 공유하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침대ᆞ매트리스ᆞ소파ᆞ책상ᆞ드레스룸 등 한샘 가구를 집에 설치한 고객은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한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한샘가구로 꾸민 우리집 사진 3장 또는 영상을 ‘#한샘 #한샘라이프 #가보자한샘’ 등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사진 및 영상 속 사진의 가구가 전국 한샘 디자인파크와 한샘 인테리어대리점에서 구매한 가구일수록 경품에 당첨 될 확률이 높아지며 구매한 제품의 품목 및 제품명을 해시태그로 남기거나 게시 횟수가 많아도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506명을 선정해 1등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1명), 2등‘백화점 상품권 50만원권’(5명), 3등 ‘백화점 상품권 2만원’(500명)을 제공하며 경품 당첨자는 7월 10일에 한샘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집 꾸미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온라인상에서 인테리어 정보를 활발하게 공유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리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샘 가구 제품으로 꾸민 다양한 공간 인테리어 정보를 만나볼 수 있도록 고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