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진 및 보건 관계자에 감사와 존경, 응원 메시지 전달

18일 휴온스글로벌 윤성태 부회장(왼쪽 세번째)이 성남 판교 본사에서 직원들과 함께 ‘덕분에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휴온스글로벌)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휴온스가 휴온스그룹 윤성태 부회장이 ‘덕분에챌린지’에 동참해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의 노고에 존경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고 18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 19 치료와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해 의료 최전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시작한 국민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존경과 자부심을 의미하는 수어 동작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해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덕분에캠페인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국투자증권 정일문 사장과 한림제약 김정진 부회장으로부터 지목을 받은 윤성태 부회장은 캠페인을 상징하는 동작 사진과 함께 휴온스글로벌 페이스북 등의 SNS에 게재했하고 그룹망을 통해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임직원 모두가 하나된 마음으로 방역지침을 준수할 것을 독려했다.

휴온스글로벌 윤성태 부회장은 “무더위 속에서도 코로나19 의료 현장에서 고군분투하고 계신 의료진과 방역에 힘쓰는 보건 인력 여러분의 희생과 노고에 감사와 존경,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챌린지에 참여했다” 며 “휴온스그룹도 철저하게 방역 지침을 지켜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윤 부회장은 다음 참여자로 동구바이오제약 조용준 대표, 슈프리마 이재원 대표를 지목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