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 크레딧 10만원과 5만원 상당의 리워즈 포인트도 제공

서울신라호텔이 24시간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호텔신라)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정신없이 보낸 결혼식 당일 피로연 등으로 늦게 체크인을 하더라도 24시간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결혼식을 마친 신혼부부가 예식 당일 서울에서 1박을 머문 뒤 타 지역으로 장기간 허니문을 떠나는 추세에 맞춘 것이 특징이다.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는 예식 시간에 따라 체크인 시간이 상이할 수 있는 허니문 고객들을 위해 세심하게 준비한 혜택 ’24시간 스테이(24 Hour Stay)’를 제공한다. 오후 12~6시 사이에만 체크인 하면된다.

'스위트 허니문'은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에 영국 로열 웨딩에서 사용된 '폴 로저(Pol Roger)' 샴페인을 세팅해 투숙객을 맞이한다. 

또한 서울신라호텔의 전 식음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크레딧으로 달콤한 케이크를 판매하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를 비롯해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를 맛볼 수 있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뿐 아니라 미쉐린 3스타의 한식당 '라연', 최고의 중식당 '팔선', 정통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 오감을 만족시키는 일식당 '아리아께' 등에서 근사한 식사를 하거나 객실에서 룸서비스를 통해 편안하게 '인 룸 다이닝'을 이용할 수 있다.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는 '도심 속 휴식의 섬'으로 불리는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의 문라이트 입장 혜택이 포함됐으며 특히 7~8월 어번 아일랜드에서는 오후 8~10시 영화를 상영해 은은한 달빛 아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수영복 무료 세탁 서비스까지 제공돼 수영을 즐긴 후 객실로 돌아와 사용한 수영복을 정리할 필요가 없어 꿀잠을 청할 수 있도록 했다.

따사로운 여름 햇살을 맞으며 일어나는 아침에는 맛있는 더 파크뷰 식사로 하루의 시작을 든든하게 시작할 수 있다.  더 파크뷰에서는 중식∙일식∙양식으로 구성한 대표 메뉴부터 갓 구운 베이커리, 호텔 셰프가 즉석에서 만드는 홍콩의 건강식 콘지와 와플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메뉴가 제공된다.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투숙 중의 모든 순간은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남길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카메라와 필름(10장)도 제공해 서울신라호텔에서의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다.

특히 서울·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통합 멤버십 서비스 신라리워즈 회원 가입 후 '스위트 허니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체크아웃 시 리워즈 5만 포인트가 자동 적립된다. 

기본으로 적립되는 포인트(객실 이용 금액의 3%)에 추가적으로 5만 포인트가 적립되는 것으로 서울신라호텔 허니문 패키지를 이용 후 제주신라호텔 혹은 신라스테이 지점이 있는 타지역으로 추가 여행을 계획 하고 있다면 현금처럼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는 오는 7월 1일부터 9월 28일 중의 투숙 일정으로 예약 가능하며 △수페리어 스위트(1박) △어번 아일랜드 문라이트 입장 혜택(2인) △F&B Credit 10만원 △체크인 시점(12시~18시 사이) 기준 24시간 투숙 △투숙 중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및 필름(10매) △더 파크뷰 조식 △폴 로저 샴페인 1병 △수영복 무료 세탁 서비스 1회 △리워즈 5만 포인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가 바꾼 이색 허니문 풍경으로 서울신라호텔은 시티 허니문러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특별한 순간들이 가득한 여행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